2020년 중국상하이 미용전시회

요한무역 1 294 07.16 17:40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SNIEC)에서 진행된 '2020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 CBE, 中国美容博览会)'에 참가해 3관왕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인 2020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는 올해로 25회를 맞았으며 40개국 총 3600여 개의 기업이 참가했습니다.

뿐많아니라 이번코로나 때문에 적은량의 업체나 공장에서 참여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더많은 업체가 참여했습니다.

2012년부터 9년째 참가하고 있는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에코 36.9° 녹두’, ‘엔시아’, ‘비취가인’, ‘자인’ 브랜드를 대거 선보였다. 이중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서 선정한 ‘스킨케어 부문 수입 우수 브랜드’에 ‘에코 36.9° 녹두’와 ‘비취가인’이 선정됐고 ‘엔시아 브라이트업 토너’는 ‘스킨케어 토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3관왕의 쾌거를 거머쥐습니다.

특히 엔시아 브라이트업 토너가 수상한 스킨케어 토너 부문 대상의 경우 200여 개의 토너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미디어 투표를 통해 선정됐는데 총 385만 명이 투표에 참여했습니다.

스킨케어 부문 수입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에코 36.9° 녹두는 지난 2018년 중국 화장품 전문신문 화장품관찰 ‘핀관왕’이 주최한 ‘2018 란메이 어워드’에서 ‘창의 제품·올해의 혁신 브랜드 상’을 수상, ‘2018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CBE)’에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입증했습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2020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서 자사의 3개 브랜드가 수입 우수 브랜드 선정과 토너 부문 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3관왕을 달성해 매우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

이번 방람회는 뷰티 뿐만아니라 화장품용기공장하고 소독제 건스프레이 하고 수출용,약국용,일반소비자용,

의약회품용기, 화장품파우치 공장이나 무역회사에서 많이 참석하였습니다 .

A관 부터 E관으로 나뉘여 큰 규모의 전시회가 되였습니다 .

저희 요한무역회사에서도 한국본사에서 직접개발생산한 마실헤어제품이 큰 인기을 받았습니다 .

밑에 사진이미지 두장은 저의 한국 비주코리아 (주) 본사 에서 전시회 참석 현장모습입니다 .

코로나 영행으로 세계적으로 손님들이 못을어오기때문에 사장님들이 믿고 맡겨주시는 일에 저희회사에서 많은 조사건과 공장거래로 많은 곳에 뛰여다니면서 일보고 있습니다. 대표님꺼서도 직접 이번 방람회에 참석해 많은 제품과 공장정보 알고 있습니다 .

한국업체들과 좋은인연으로 만나 물품들을 한국에 수출하고있으며 믿고 맡길수있는 회사입니다.

한국국내 법인사업자로사무실 창고운영 /중국이우현지 사업자로 자체사무실 창고운영/중국무역대행 전문업체/통관전문 업체을

만들어 습니다

주요업무: 무역대행/이우시장조사 /이우시장가이드/상품제작의뢰 / 공장수배/온라인구매대행/배송 통관대행

오더진행/검수-포장/출고/통관까지 전반 무역업무를 능숙하게 처리할수 있습니다.(사무실 창고 무료사용 서비스제공)

Comments

요한무역 07.16 17:41
많은 연락바랍니다 .
위엔
무관세5%8%10% 13% 기타%
CBM
인천부두 도착가는 한화로
원정도로 예상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